사용방법/AS관련

뒤로가기
제목

[엘나정품구매자] 사과의 글을 올립니다.

작성자 임송희(ip:)

작성일 2019-11-27 09:55:41

조회 1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바늘이랑 **이네에서 '우리선생님'통해 excellence 680을 구매했습니다. 미싱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저로써는 설명서를 읽어보기 시작했어요. 5P에 나온 기본악세사리를 38개를 책자를 보며 확인하게 되었어요. 확인중에 20번 원형바느질 가이드 핀 ,23번 실패마개(대)1개가 도저히 제눈에는 안보이는 것이에요.(인터넷을 봐도 기본악세사리에 대한 정보는 안보였어요.) 거의 숨은 그림 찾기였네요. 2019.11.21. 엘나코리아로 전화, 해당 부품이 어디에 위치하는 것인지 문의드렸어요. 몇가지 부품이 미싱에 설치되어 있는 것들이 있어서 전화로 하는 것이 확인이 빠르겠다 싶었어요. 통화하다가 부품이 누락된 것은 아닌지 생각하게 되었어요. 통화로는 확인할 길이 없어 부품을 보내달라고 했어요. 정품 새것을 구매했는데 부품이 누락되었으니 보내달라고 요청을 드렸고, 택배로 받았어요. 근데 부품이 정품이 아니어서 속상한 상태였어요. 온라인으로 문의를 드렸고, 1시간만에 전화가 왔어요. 친절하게 부품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셨어요.(제가 확인할 길이 없어. 집에 있는 가족에게 사진을 보내 재봉틀 확인 요청했어요.)누락된 부품이 없다는 것을 확실하게 알게되었구요. 누락된 줄 알고 마음고생하신 엘나코리아측에 사과의 글을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빠르게 해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매하신분들을 위해 참고사진 올려드립니다.

첨부파일 11111-2.JPG , 1111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